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개팅 대화 썰 자기소개 예시 질문!

by 구블구블구블 2021. 9. 23.
반응형

 

 

소개팅

 

소개팅 대화 썰을 풀어보자!

푸르고 선선한 날씨의 가을이 오고 있는데 외로움만 가득한 솔로!

오래간만에 겨우 잡힌 소개팅이 걱정부터 든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소개팅 대화 방법과 소개팅 썰을 풀어 볼까 해요  

 

  • 남자와 여자의 어느 방송 중 대화내용입니다

남 -  그 웃음 포인트가 같은 사람. 코드가 맞는 거랑 저는 많이 봐요

여 - 아 맞아요 맞아요 같이 뭔가 웃을 수 있는 그런 거 저도 약간 웃음 코드도 굉장히 중요하고 말이 잘 통하는 사람

남 -그렇죠 비슷하네요 좀... 그러니까  엄청 반전 매력 있다고 들어가지고 근데 엄청 노래도 잘하시고 춤도 잘 추시고

여- 예? 안 그래요

남-춤을 되게 잘 추신다고..

여- 아 저요 아.. 네 그게 잘 추는 게 아니라 그냥 춤을 좋아했었어요 ^^

남- 춤 잘 춰요.. 갑자기 일어나서 춤 좀 췄으면 좋겠다

 

소개팅 대화 썰을 보면 남자가 주제를 던지면서 칭찬을 하고 여자는 이에 호응을 하면서 자연스러운 대화가 이뤄집니다

소개팅 대화는 남자가 리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여자가 얼마만큼 호응을 해주느냐가 대화를 끊지 않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큰 몫이 됩니다.

 

소개팅 자기소개 예시

 

소개팅 자기소개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분명 자리마다 자기소개를 하는 방법이 약간의 차이는 있고 본인의 스타일로 자기소개를 하면 되지만 적어도 허세나 자랑, 마마보이, 마마걸 같은 느낌을 들게 해서는 안된다

남자는 자신감 있고 리드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상대적으로 여성에게 호감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 잘못된 예시 - 안녕하세요 식사는 하셨나요? 저에 대해 궁금하실까 봐 간단하게 제 소개를 좀 드릴게요 (여기까지는 괜찮다).. 제 이름은 알고 계시죠? 저는 쌍문동 성기훈입니다. 저는 어머니가 한분 계시고 반지하방에 살고 있지만 제가 좀 검소한 편이라 반지하에 살고 있는 것뿐 얼마 전 제 힘으로 45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승리하여 456억을 벌었어요. 저는 만약 누군가를 만나게 된다면 강남에 80평짜리 아파트와 슈퍼카 2대를 사서 서로 편하게 만날 수 있는 데이트를 선호해요. 저는 사랑도 중요하지만 돈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위와 같이 돈이나 허세는 비호감을 부른다..

 

  • 소개팅 질문은 뭐가 있을까?!

  • 쉴 때 쉴 때 뭐하세요?
  • 직장은 어디신가요?
  • 어느 학교를 졸업하셨나요?
  • 어젠 뭐하셨어요?

등등의 근황이나 상대방의 사는 방식을 궁금해하는 것은 식상하지만 나쁘지 않은 질문이지만

너무 깊은 사생활에 대한 질문이나 가족사 , 금전적인 부분에 대한 질문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소개팅 질문의 방식은

  1. ~~ 한데 ~~ 하셨어요? 
  2. ~~ 하네요 ~~ 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등의 원인에 대한 질문으로 이어질 수 있는 질문 방식이 좀 더 매끄럽다 

배고픈데 식사하셨어요? 나 햇빛이 뜨겁네요~ 여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코로나 심각하던데 소독하셨어요? 같은 일상 대화도 가벼우면서 분위기를 풀 수 있는 자연스러운 질문입니다.

 

이상 소개팅 대화 썰 및  소개팅 자기소개 질문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